1. HOME
  2. 게시판
  3. 기사

기사

게시판 상세
제목 제이세라, ‘기막힌 유산’ OST 참여! 무한긍정 메시지 ‘아름다운 구속’ 리메이크
작성자 세라뮤직 (ip:)
  • 작성일 2021-08-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9
평점 0점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가수 제이세라(J-CERA)가 ‘아름다운 구속’을 자신만의 목소리로 재해석했다.


KBS1 새 일일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제이세라는 김종서 원곡의 ‘아름다운 구속’을 리메이크 해 3일 음원을 공개한다.


1996년 발표된 김종서 5집 수록곡 ‘아름다운 구속’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커로 인기를 얻고 있던 김종서가 직접 작곡한 곡으로 경쾌한 기타리프가 인상적인 곡이다.


‘오늘 하루 행복하길 / 언제나 아침에 눈뜨면 / 기도를 하게 돼 / 달아날까 두려운 행복 앞에’라는 무한긍정의 메시지가 1년 후 1997년 IMF 외환위기 극복을 위한 응원으로 탈바꿈하며 CM송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여러 가수들에 의해 리메이크 되며 세대를 뛰어넘는 명곡으로 남아 있다.


꾸준하게 앨범 발표와 OST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는 제이세라는 원곡의 감동에 여성 보컬 특유의 감각이 깃든 창법으로 드라마 전개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울랄라세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이민혁 ‘아로하’, 송하예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 등 명품 리메이크 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편곡을 맡아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드리우고 있다.


드라마 ‘기막힌 유산’(연출 김형일, 극본 김경희)은 서른셋 무일푼 처녀 가장 공계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 부영배와 위장결혼을 작당, 꽃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고 따뜻한 가족극으로 지난 4월 20일 첫 방영을 시작했다.


배우 박인환을 비롯해 강세정, 신정윤, 강신조, 이아현, 남성진, 박순천, 이응경 등 신구 조화를 이루는 연기자 라인업으로 일일 드라마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드라마 첫 출발부터 20%가 넘는 시청률로 인기 청신호를 밝힌 가운데 ‘OST 퀸’ 제이세라가 시도한 ‘아름다운 구속’ 리메이크 곡이 시청자들에게 드라마 시청의 또 다른 재미를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KBS1 일일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제이세라의 ‘아름다운 구속’은 3일(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