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게시판
  3. 기사

기사

게시판 상세
제목 제이세라(서은영), '너목보7' 출연 소감 "앞으로도 변함없이 노래하겠다"
작성자 세라뮤직 (ip:)
  • 작성일 2020-02-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8
평점 0점

너목보7, 제이세라, 서은영
너목보7, 제이세라, 서은영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제이세라는 8일 자신의 SNS에 "오늘 드디어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7'(이하 '너목보7)' 방송이 나왔네요. 오랜만에 방송 촬영이라 어색하기도 하고, 긴장도 많이 했는데 많은 분들께서 도와주셔서 즐겁게 촬영을 잘 마쳤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앞으로도 변함없이! 꾸준하게 열심히 노래 하는 제이세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이세라가 '너목보7'에 출연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제이세라는 자신의 대표곡 '가슴으로 운다'를 선곡해 열창해 게스트로 출연한 에이핑크를 소름 돋게 했다. 

제이세라는 "데뷔 11년 차 가수 제이세라이자 서은영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혼자 독립해서 활동하는 연예인이나 가수분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방송에 나오지 않아도 뒤에서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는 걸 전하고 싶었다. 이번에 나온 신곡 '내가 없어'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엠넷 '너목보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