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게시판
  3. 기사

기사

게시판 상세
제목 제이세라, ‘하나뿐인 내편’ OST 폭풍 감동 발라드 ‘기다릴 수 없어’ 공개
작성자 세라뮤직 (ip:)
  • 작성일 2018-12-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1
평점 0점
600,600 



감성 발라더 제이세라가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의 감동을 더하는 OST를 발표한다.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국민드라마 반열에 오른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기다릴 수 없어’를 통해 제이세라는 주옥같은 발라드로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12월 1일 공개되는 신곡 ‘기다릴 수 없어’는 세련된 마이너 감성으로 듣는 이들에게 감정의 파고를 일으킬 구성을 지녔다.

‘이토록 아픈 사랑이 또 있을까 / 왜 나만 매일 부서지고 부서지고 이러는지 …… 기다릴 수 없고 기다릴 수 없어 / 꿈에서 먼저 찾는다 / 단한번이라도 만난다면 / 숨겨둔 눈물을 토하고 싶은데’라는 노랫말이 사랑의 아픔을 표현하고 있다.

정적인 피아노 연주가 압축된 감성의 일면을 보여주면서 한결 힘을 뺀 보컬이 마치 극중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프레임으로 느껴지면서 보컬 사이사이의 섬세한 스트링 라인이 섬세하게 확장된다.  

후렴구에서는 제이세라 특유의 고음창법이 카타르시스를 불러 일으키며 감동 발라드로 완결을 보여주고 있다. 이 곡은 조성모, 변진섭, 소향, 알리 등 음악성 풍부한 가수들과 함께 작업을 해온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감성어린 선율로 사랑받고 있는 신인작곡가 최철훈과 Sio가 의기투합했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김도란(유이 분)과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 강수일(최수종 분)이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최근 방송에서는 김도란과 왕대륙(이장우 분)이 우여곡절 끝에 결혼승낙을 이끌어 내며 향후 이들의 결혼 과정이 어떤 줄거리를 이어갈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제이세라의 ‘기다릴 수 없어’는 12월 1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