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게시판
  3. 기사

기사

게시판 상세
제목 제이세라, ‘끝까지 사랑’ OST 참여…발라드 명곡 ‘암연’ 리메이크
작성자 세라뮤직 (ip:)
  • 작성일 2018-12-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2
평점 0점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인터뷰365 곽민정 기자] 가수 제이세라(J-cera)가 발라드 명곡 ‘암연’을 리메이크 했다.

KBS2 새 일일드라마 ‘끝까지 간다’ 가창자로 나선 제이세라는 고한우 원곡의 ‘암연’을 자신만의 가창 스타일로 완성한 후 5일 정오 음원을 발표했다.

원곡 ‘암연’은 1997년 고한우의 1집 앨범 수록곡으로 흐리고 어둡고, 슬프고 침울한 사랑을 노래했다.

제이세라의 ‘암연’은 원곡에 비해 담백한 감성의 보컬로 구성됐다. 세련된 피아노 라인과 웅장한 스트링 라인이 전체적으로 곡 분위기를 이끌며 보컬과 하나가 되는 오케스트레이션이 감각적이다. 한결 힘을 뺀 제이세라의 보컬 변신이 새로이 느껴진다.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최철훈이 의기투합해 프로듀싱 한 곡으로 프로듀서가 오래전부터 좋아했던 곡을 새롭게 리메이크 했다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

제이세라는 ‘언제나 사랑해’, ‘가슴으로 운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실컷 울고 나면’ 등 주옥같은 히트곡을 소유한 실력파 보컬로서 드라마 ‘추리의 여왕’ ‘불어라 미풍아’ ‘사랑은 노래를 타고’ 등의 OST 활동을 꾸준하게 펼쳐 왔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독보적인 보이스로 사랑을 받고 있는 제이세라가 김경록에 이어 ‘끝까지 사랑’의 두 번째 가창자로 발탁돼 발라드 명곡 ‘암연’을 색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물이다. 이영아, 홍수아, 강은탁 등이 주인공으로 발탁돼 지난 7월 23일 첫 방송 이후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


Tag
#제이세라
#끝까지사랑
#암연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interview365@naver.com
- Copyrights © 인터뷰365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 인터뷰365(http://www.interview365.com/news/articleView.html?idxno=81149)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