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게시판
  3. 제이세라 앨범

제이세라 앨범

게시판 상세
하나뿐인 내편 OST Part.15 - 기다릴 수 없어 / J-cera (2018.12.01)

 KBS 하나뿐인내편 OST, 가수 '제이세라' 의 감성 발라드 ' 기다릴수없어' 발매!!


시청률 1위, 국민드라마 반열에 오른 KBS 하나뿐인내편 OST, '기다릴수없어'는 감성 발라더 '제이세라'가 가창하였다. 가수 변진섭, 조성모, 알리, 소향 등 음악성있는 가창자 라인업에 합류한 제이세라는 '가슴으로 운다', '언제나 사랑해', '실컷 울고나면'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KBS 추리의여왕 OST, MBC 불어라미풍아 OST 등으로 사랑받았다.


세련된 마이너 감성의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이곡은 정적인 피아노로 포문을 연다. 그 후 한결 힘을 뺀 보컬이 마치 한편의 연극처럼 말하듯이 이어진다. 보컬 사이사이의 섬세한 스트링라인이 감성을 더하며, 특히 후렴구의 제이세라 특유의 고음창법은 듣는 이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이 곡은 조성모, 변진섭, 소향, 알리 등 음악성있는 가수들과 함께 해 온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과 감성어린 선율로 사랑받고 있는 신인작곡가 최철훈과 Sio 가 의기투합하였다. 가수 제이세라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대중적인 곡을 만들기위해 노력하겠다.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