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게시판
  3. 제이세라 앨범

제이세라 앨범

게시판 상세
끝까지 사랑 OST Part.2 - 암연 / J-cera (2018.08.05)

KBS2 끝까지 사랑 OST 감성보컬 제이세라 (J-cera) 의 '암연' 발매!!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담은, KBS2 새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신창석(연출), 이선희(극본)' 의 OST '암연' 은 독보적인 보이스의 보컬리스트 제이세라가 가창하였다.  제이세라는 '언제나 사랑해', '가슴으로 운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실컷울고나면' 등 주옥같은 히트곡을 소유한 여성보컬로, 추리의 여왕 OST '남아’, 불어라미풍아 ost ' 그사람', 사랑은노래를타고 ost ' 별' 등 꾸준히 오에스티를 발표하고 있다.



가수 고한우 원곡의 '암연' 은 원곡에 비해 담백한 감성의 보컬로 재탄생되었다. 세련된 피아노라인과 웅장한 스트링라인이 전체적으로 곡을 이끌고 있으며, 여기서 한결 힘을 뺀 제이세라의 보컬적인 변신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보컬과 하나가 되는 오케스트레이션이 감각적이다.


이 곡은 수지, 윤하, 수란, 폴포츠, 스틸하트, 홍진영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과 최근 다양한 음악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최철훈이 의기투합하여 프로듀싱 하였다. 특히나, 프로듀서가 오래전부터 좋아했던 곡을 새롭게 리메이크하여 큰 의미가 있다.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