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게시판
  3. 제이세라 앨범

제이세라 앨범

게시판 상세
Tears Of Crystal - 그댄 정말 모를거예요 / J-cera (2011.11.10)

제이세라(J-Cera) – [Tears Of Crystal]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소유한 가수 제이세라(J-Cera)가 가을과 겨울의 색깔만큼이나 깊은 감성을 들고 가요 팬들에게 돌아왔다. 작년, 어떠한 방송 활동 없이도 많은 인기를 얻으며, 케이팝 신인 유망주로 떠 오른 그녀는 데뷔 초기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많은 가요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고, 올해 2월 발표한 그녀의 대 히트작 "언제나 사랑해"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하면서  각종 온라인, 모바일 인기차트에서 5주 연속 1위를 하는 등 가요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이번에 발매되는 미니앨범 [Tears Of Crystal]의 타이틀곡 "그댄 정말 모를거예요"는 차승원, 공효진 주연의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두근 두근"을 대 히트 시킨 작곡가 서재하가 만든 곡으로 제이세라가 가장 애착을 보인 곡이다. 녹음작업 당시 본인이 OK할 때까지 무려 20회가 넘는 재 녹음을 할 만큼 심혈을 기울여 작업해 뜨거운 발라드의 감성을 보여주었다.
 

또 함께 수록되어 있는 "내 마음 별이 되어"는 디셈버의 "사랑 참", "눈부신 눈물", 현빈, 하지원 주연의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상처만", "눈물 자리" 등을 만들며 히트작곡가로 떠오른 박정욱이 작곡하고,  디셈버의 "배운게 사랑이라", "별이 될께" 등과 함께 CS 넘버스의 "가슴으로 운다"를 만든 작곡가 오성훈이 작사가로 참여했다. 다른 수록곡 "1초라도"는 지금까지 작사가로 많이 알려진 안영민이 이번에 제이세라를 위해 특별히 작곡한 곡으로 30인조 오케스트라 현 세션과, 국내 최고의 작곡, 작사, 편곡의 제작진과 세션들이 참여해 한층 앨범의 음악적 퀄리티를 쌓아올렸다. 그 밖에 디지털 싱글 앨범이기 때문에 CD로는 만나 볼 수 없었던 제이세라의 히트곡 "언제나 사랑해", "여자이니까" 등이 수록되었고, 발라드 가수로는 드물게 제이세라가 직접 랩 파트까지 소화하면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사랑 지우개"가 함께 수록되었다. 이번 앨범으로 더 많은 방송 활동에 주력할 계획인 가수 제이세라(J-Cera)의 [Tears of crystal]은 올해 가을과 겨울 그녀의 가요계 정상 등극과 함께 가요 팬들의 감성을 뜨겁게 녹여 줄 만큼 손색 없는 음악과 앨범이 될 것이다.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