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게시판
  3. 제이세라 앨범

제이세라 앨범

게시판 상세
Endless Love - 언제나 사랑해 / J-cera (2011.02.24)

가요계 차세대 디바 제이세라(J-Cera)가 들려주는 ‘사랑에 대한 달콤한 고백’
사랑에 대한 네 번째 이야기 앨범 명 [Endless Love] 타이틀곡 “언제나 사랑해”

대형 아이돌 스타의 활동 속에서, 애절한 감성 보이스와 발라드로 가요 팬들의 심금을 흔들어 놓은 신예 가수 제이세라(J-Cera) 그녀는 탄탄한 음악적인 가창력을 토대로 국민 여동생 이아유 3단 고음에 이어 7단 고음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특히, 방송 활동을 하지 않고, 그녀의 음악과 뮤직비디오 만으로, “혼자왔어요”, “사랑 지우개”, “여자이니까” 등 발표 하는 곡마다 싸이월드, 네이트 등에서 인기 차트 2위에 랭크 되는 것을 비롯해,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엠넷 닷컴 등에서도 상위 10위권에 랭크 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가수 제이세라(J-Cera) 가 발표한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앨범명: Endless love) 의 타이틀곡 “언제나 사랑해”는 가요계의 마이다스 손으로 잘 알려진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안영민이 콤비를 이루어 만들어 낸 작품이다. “언제나 사랑해“는 K-Pop 스타일의 템포감 있는 미디움 템포 발라드 곡으로 기존에 발표했던 “혼자왔어요”, “사랑지우개”, “여자이니까” 와는 다른 느낌의 담백하고 달달한, 귀에 감기는 멜로디와 가사를 담고 있다. 또한 포크적인 느낌이 나는 기타와 하모니카 세션이 조화를 잘 이루고 있어 편안하고 안정된 느낌을 전해주고 있다.


노랫말처럼 ‘늘 나의 곁에서 힘이 되어 준 사람, 밤하늘의 별보다 보석보다 소중한 사람, 세월이 지나 많이 변했을 때 미운 나의 손을 잡아 줄 사람‘ 이라는 달콤하고 진실된 사랑의 메시지가, 사랑을 알고 사랑을 하고 또 사랑을 꿈꾸는 이들에게 아름다운 음악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 올 봄 “언제나 사랑해“ 로 활동을 시작하는 제이세라(J-Cera)가 그녀만의 노래로 얼마나 많은 가요팬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지, 그녀의 행보를 주목해 본다.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